청년 친화형 사업 청년도시농부, 교육생 모집 > 보도 소식

본문 바로가기

청년 친화형 사업 청년도시농부, 교육생 모집 > 보도 소식

주식회사 한국융합기술개발원

부산테크노파크 실증사업, 드론리프트 특허

보도 소식


청년 친화형 사업 청년도시농부, 교육생 모집

작성일 : 2022-05-30 15:32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국융합기술개발원 조회 752회 댓글 0건

본문

제목 청년 친화형 사업 청년도시농부, 교육생 모집
글내용 한국융합기술개발원(대표 남문원)이 ‘청년 친화형 기업 ESG 지원 사업’에 선정되었다고 밝…






한국융합기술개발원(대표 남문원)이 ‘청년 친화형 기업 ESG 지원 사업’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고용노동부에서 주최된 이번 지원 사업에는 한국융합기술개발원을 포함한 총 38개의 기업이 선정되었다. 이는 영남권(부울경) 지역 중에서 선발된 유일한 사업이다.
 참여 기업들은 약 2400명의 청년에게 직무 훈련과 실무 경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재직자, 취업 준비생, 대학생, 미취업자 등 전문 인력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부산 지역 시민이라면 누구든지 참여 할 수 있다.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주최된 사업은 ‘청년도시농부’로, 한국융합기술원이 주관하며 한국도시농업 주식회사, 전산개발연구원, 지니에듀테크 기업이 참여하여 지원한다.
 2개월간 3회차 운영을 예정하고 있으며, 현재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참여한 기업에서는 해당 프로그램을 위한 컨설팅을 포함하여, 영농 기술을 지원한다. 교육 후 사업부지 또한 제공된다.
 분양자·입식에서부터 생산·선별·출하까지 지원하며, 생산에서 판매까지 관리하는 원격 앱 프로그램 또한 제공 할 예정이다. 재배한 작물은 온라인으로 판매 할 수 있도록, 밀키트, 로컬 푸드 마켓과 연계하여 판매를 원조한다.


    유선상담 안내
  • 1661-8219
    운영시간
    월 - 금 9:00 - 18:00